샌안토니오 제일한인장로교회

본문 바로가기


 



안녕하세요,
저는 2016년 7월에 샌안토니오 제일 한인 장로교회 (First Korean Presbyterian Church)에 부름을 받아 담임목사로 섬기게 된 정신찬 목사입니다.


저는 사랑하는 아내 한명자의 남편이자 3명의 자녀 (정주안, 정주성, 그리고 정주예)의 아빠이기도 합니다.

저는 한국에서 목회학 석사 (M.Div) 과정을 거쳐 목사 안수(예장합동)를 받자마자 말씀을 더 깊이 있게 연구하고 하는 갈급함을 채우기 위해 유학을 준비하던 중에 보스턴 근방에 있는 고든콘웰 신학교 (Gordon-Conwell Theological Seminary, South Hamilton, MA)에서 신약학 (Th.M)을 공부하면서 말씀 연구의 과정을 통해 많은 은혜를 경험케 하셨습니다.

하나님께서 더 깊은 학문의 길을 열어주셔서 싸우쓰웨스턴 신학교 (South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, Fort Worth, TX) 에서 설교학 전공 (Ph.D) 과 신약학 부전공의 과정에서 말씀을 연구하고,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설교자로 훈련시키셨습니다.


하나님께서 세우신 이 교회를 통해 말씀의 은혜를 함께 나누는 믿음의 공동체를 함께 세워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